- 관료출신 사외이사의 선임여부, 선임여부의 변화 및 선임비율에 따른 기업가치의 차이-유가증권시장을 중심으로
- 기관투자자의 투자기간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가상 인플루언서에 대한 MZ세대의 인식유형 연구
- 변형된 기술수용모형(TAM)적용을 통한 증강현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재무제표의 비교가능성이 경영자예측정보에 대한 재무분석가의 예측수정에 미치는 영향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지식공유에 대한 속성신뢰의 매개효과
- 청소년의 TV광고에 대한 태도와 충동구매행동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변혁적 리더십과 진성 리더십이 팀 성과에 미치는 차별적 효과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