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 결핍 의심되시나요? 프로스펙스 GH+는 어른에게도 좋습니다.
HS Ad 기사입력 2010.05.18 01:39 조회 6122

사내에서도 유명세(키크는 신발, 업무량)를 타고 있는 GH+의 소개 자리가 생겨 매우 기쁜 마음으로 글을 시작합니다.

프로스펙스 ‘GH+’는 초·중학교 자녀를 둔 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날개 돋친듯 팔리고 있습니다.

GH+는 ‘적정 수준의 충격이 뼈 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국내외 임상결과를 토대로 약 2년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적정 수준의 충격만을 전달할 수 있는 재질의 GH+(Growth Hormone) 칩을 장착한 제품입니다.

GH+칩은 한곳으로 집중되는 충격부하는 분산시키고 쿠션력은 높여 달리기나 걷기 때, 점프 때 발생하는 자극을 지면으로부터 무릎으로 전달해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극대화시켜주는 원리입니다.

이러한 제품개발의 배경으로 인해 사내에서도 아이들 둔 부모님들께서 수많은 주문과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동시에 “어른들이 그 신발 신으면 어떻게 되죠?”라고 장난기 어린 질문을 많이 해주셨는데, 결론은 ‘젊음’입니다.

성장 호르몬은 연령에 따라 감소하게 되는데, 20대 이후부터 10년마다 14.4% 감소해 60대가 되면 20대의 75% 정도로 떨어져 성장 호르몬 결핍의 수준에까지 이르게 됩니다.

어른들에 있어 성장 호르몬의 결핍은 다양한 증상들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우선 지방대사에 작용해 복부지방의 침착을 일으키고, 단백질 대사에는 근육의 손실로, 골 대사에는 골다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GH+는 성인들에게도 역시 뼈에 적정 수준의 자극을 줌으로써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체내 호르몬 균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2004년 대한내분비학회에서는 호르몬 균형을 통해 단순히 지방 분해가 아닌 비만 감소, 심혈관계 대사 개선, 노화방지, 피부탄력 유지 등 여러 측면에서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자~ 지금 바로 여러분의 호르몬 결핍을 진단해보세요~



 

■ 성인 성장호르몬 결핍증 진단 체크리스트
*아래 문항에서 7개 이상 해당되면 성장호르몬 결핍증이 의심됩니다.

1. 일을 끝내기 위해 애쓰는 편이다.
2. 낮에 매우 졸립다.
3. 종종 다른 사람과 함께 있어도 외롭다.
4. 글을 몇 번씩 읽어야 머릿속에 들어온다.
5. 친구 사귀기가 어렵다.
6. 쉬운 일을 하는데도 힘이 많이 든다.
7. 감정 조절하는 것이 어렵다.
8. 종종 말하려는 요점을 잘 놓친다.
9. 매사에 자신이 없다.
10. 하기 싫은 일도 억지로 한다.
11. 종종 매우 긴장한다는 걸 느낀다.
12. 마치 사람의 기대를 저버리는 것 같다.
13.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어렵다.
14. 별로 일하지 않아도 피로하다.
15. 매우 미천하다고 느낄 때가 있다.
16. 가능한 한 책임을 회피한다.
17. 내가 잘 모르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피한다.
18. 마치 사람들에게 짐이 되는 것 같다.
19. 종종 다른 사람이 내게 말한 것을 잊어버린다.
20. 향후 계획을 세우기가 어렵다.
21. 다른 사람 때문에 쉽게 화낸다.
22. 종종 너무 피곤해 할 일을 못한다.
23. 해야 할 일을 나 혼자 다 하려고 한다.
24. 종종 잠을 이루지 못해 밤 새곤 한다.
25. 기억력이 떨어져 실망스럽다.




이영훈 | BS3팀 대리 yhlee102@hsad.co.kr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리앤디디비 입사`-`LG애드`-`프로스펙스 입사. 의아해 하실 수 있으나, 남의 일처럼 하지 말라는 어느 분의 말씀을 듣고 프로스펙스에 머리만 입사했습니다. 애정과 열정을 갖고 광고주를 사랑해가며 살아가고 있는 젊은이 입니다.
GH+ ·  어른 ·  아이 ·  제품 ·  호르몬 ·   ·  충격 ·  흡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