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