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 동안 밀도 있게 짜여진 본 교육은, 오전에는 코마스인터렉티브 이사의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바이럴마케팅 전략과 캠페인 기획 노하우에 관한 강의가, 오후에는 미디언스 대표의 바이럴마케팅에 유용한 최신 트렌드와 인플루언서 마케팅(Influencer marketing) 전략 강의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은 예정 선정인원의 4배수가 넘는 인원(총 51개 기업)이 신청했으며 최종 19개의 기업, 24명이 선정되었다. 교육생들은 바이럴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었을 뿐 아니라, 실무에 도움되는 최근 캠페인 사례를 볼 수 있어서 유익했다는 평을 남겼다.
올해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실시하는 광고직무교육은 고용노동부 지원을 받아 이뤄지며, 광고나 마케팅 등 관련 업종의 재직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무 위주의 내용으로 커리큘럼이 짜여 있어 참여자들이 현업에 바로 적용가능하다는 평가를 받는 등 매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19년 광고직무교육 일정은 홈페이지(http://adchamp.ad.co.kr/) 또는 연합회 컨소시엄교육사업팀(02-2144-0757, 0791)으로 문의 가능하며, 고용보험에 가입된 중소기업 재직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