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는 4월 9일, 한국광고문화회관 9층 컨소시엄 교육장에서 광고 분야 재직자들을 대상으로 ‘SNS마케팅배우기 2차’ 교육을 실시했다.
총 8시간동안 진행된 교육은 세 명의 강사로 구성되었다. 오전에는 TROE 대표의 ‘SNS 채널 트렌드 이해 및 이슈마케팅’에 관한 강의가, 오후에는 대홍기획 셀장의 ‘기획 및 효과분석’ 강의, 대홍기획 책임의 ‘데이터마케팅의 활용’ 강의가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은 예정 선정인원의 4배수가 넘는 인원(총 56개 기업)이 신청했으며 최종 24개의 기업, 24명이 선정되었다. 수강생들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실무에서 적용 가능한 SNS마케팅 최신 트렌드와 방법을 알게 되어서 유익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례와 통계자료를 볼 수 있었다는 것을 장점으로 꼽았다.
올해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실시하는 광고직무교육은 고용노동부 지원을 받아 이뤄지며, 광고나 마케팅 등 관련 업종의 재직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무 위주의 내용으로 커리큘럼이 짜여 있어 참여자들이 현업에 바로 적용가능하다는 평가를 받는 등 매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19년 광고직무교육 일정은 홈페이지(http://adchamp.ad.co.kr/) 또는 연합회 컨소시엄교육사업팀(02-2144-0757, 0791)으로 문의 가능하며, 고용보험에 가입된 중소기업 재직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