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은 광고의 새로운 기회, 광고 발전과 자부심 고취를 위해 최선을 다할 터!
지난 3월 27일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신임회장으로 김낙회 전 제일기획 사장을 선임했습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1971년 설립되어, 광고산업의 성장과 광고 문화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 온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광고단체입니다. 급변하는 광고의 환경 등에서 한국광고총연합회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이번에 선임된 김낙회 회장은 광고주와 대행사를 비롯, 광고산업에 대한 이해가 높아 광고업계에서 김 회장의 선임을 환영하고 기대가 매우 큽니다. 이에 매드타임스는 신임 김낙회 회장님을 만나, 소감과 포부 등에 대해 들어봤습니다.
기사 출처 : 매드타임스(M@D Times)
전문 링크 :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