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아카데미 겨울 광고캠프」성황리에 마무리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지난 1월 24일(목)부터 25일(금)까지 무박 2일로 진행된「한국광고 아카데미 겨울 광고캠프」(이하 광고캠프)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한국광고아카데미는 연 2회(여름/겨울)에 걸쳐 광고교육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비수도권 대학생들에게 광고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무박 2일 광고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광고캠프는 실제 광고주의 브리프를 부여 받아 조별 과제 수행및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으로, 이론이 아닌 실전 광고 제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광고캠프에서는 ‘롯데주류 피츠(Fitz)’가 광고주로 참여하여 예비 광고인들에게 수행과제를 제시하였다. 예비 광고인들이 수행한 과제에 대해 현직 광고인들이 멘토로 나서 결과에 대한 심사평 등 예비 광고인들에게 실질적인 피드백이 주어졌다. 한편, 두 번째를 맞은 이번 광고캠프는 신청기간 내에 모집 정원의 2배가 넘는 인원의 신청자가 몰리면서 예비 광고인들 사이에서 광고캠프의 인기를 실감할 수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