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한국타이어, 레알 마드리드와 혁신을 이야기하다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1.08 12:00 조회 88
 
 
글로벌 18개국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한국 타이어의 2018/19 시즌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해 7월 이적한 호날두 선수를 대신해 토니 크로스 선수가 영상에 새로운 모델로 등장하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흑백의 한국타이어 Be One With It 캠페인 영상 과 글로벌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한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최고를 향한 혁신 
한국타이어 X 레알마드리드   
  
  
 
글로벌 18개국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한국 타이어의 2018/19 시즌 광고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해 7월 이적한 호날두 선수를 대신해 토니 크로스 선수가 영상에 새로운 모델로 등장하는데요. 카리스마 넘치는 흑백의 한국타이어 Be One With It 캠페인 영상 과 글로벌 소비자 대상으로 진행한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레알 마드리드가 끊임없는 혁신으로 축구 트렌드를 이끌어 가듯 한국타이어도 지속적인 혁신으로 최상의 드라이빙을 경험하게 하리란 목표를 담고 있죠.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의 모습과 한국타이어가 교차되는 흑백의 영상이 카리스마 넘치고 섹시하게 보이는 건 저 뿐 만일까요?  
 
한국타이어와 레알마드리드의 
혁신을 직접 경험하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소비자 참여형 디지털 캠페인은 글로벌 축구 팬들을 레알 마드리드 홈 구장으로 초대하여 한국타이어와 레알 마드리드의 혁신을 체험하게끔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홈 구장을 돌아보며 전시관을 돌아보고, 직접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과 축구도 함께 뛰어보았습니다. 
 
 
 
홈 구장 가장 좋은 위치에 자리잡은 한국타이어 VIP 룸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레전드 루이스 피구 선수와 함께 엘 클라시코 매치(레알 마드리드 vs FC 바르셀로나)를 같이 안타까워 하고, 같이 열광하며 즐겼죠.  
 
 
 
20193월에 열릴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도 새로운 축구 스타와 함께 한국타이어의 3번째 캠페인이 준비되고 있다고 하네요. 레알 마드리드 공식 후원 뿐만 아니라 UFFA 유로파리그나 DTM(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 모터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퍼티들을 후원하고 있는 한국타이어! 혁신으로 전 세계를 드라이빙하는 한국타이어의 미래가 정말 기대되는데요? 
 
레알마드리드 ·  루이스피구 ·  산티아고베르나베우 ·  제일기획 ·  캠페인 ·  토니크로스 ·  한국타이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Research]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2018 광고회사 현황조사 글·정리 편집부 한국광고총연합회는 지난 2월 21일부터 3월 9일까지 ‘광고회사 현황조사’를 실시했다.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취급액과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는 ‘광고회사 현황조사’는 국내 광고회사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그 결과 총 77개사가 조사에 응답했다. 총 77개 광고회사가 응답한 2017년 총 취급액은 15조 2,098억 원
[KAA진단] 지상파 중간광고 도입, 광고주 72% 찬성
지상파TV의 중간광고 도입 여부에 대해 찬반논란이 계속되는 가운데, 광고주 10명 가운데 7명은 광고주목도와 광고효율성을 위해 중간광고 도입을 찬성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와 주목되고 있다. 이시훈 계명대 교수는 지난 9월 20일 한국방송학회가 개최한 ‘방송프로그램, 중간광고, 그리고 시청자’ 토론회에서 ‘방송 중간광고에 대한 광고주 인식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조사는 지상파TV에 광고를
[Special Report] 건강한 웹 생태계 조성 위해 ‘나쁜 광고’ 퇴출돼야
디지털 광고의 선진화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해서 '나쁜 광고'를 퇴출하고 광고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는 등 인터넷 사업자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트렌드 리포트] 2013 ad : tech London을 가다
애드텍 런던은 9월 10일~11일, 이틀에 걸쳐서 진행됐다. 컨퍼런스는 크게 8개 세션으로 구성돼 있는데, 동시다발적으로 각기 다른 장소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에 관심 있는 주제를 잘 선정해서 들어야 한다. 이번 런던에서는 ‘Multichannel Marketing Summit’, ‘Data & Analytics Summit’ , ‘Video Summit’, &ls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Special Report] 건강한 웹 생태계 조성 위해 ‘나쁜 광고’ 퇴출돼야
디지털 광고의 선진화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해서 '나쁜 광고'를 퇴출하고 광고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는 등 인터넷 사업자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트렌드 리포트] 2013 ad : tech London을 가다
애드텍 런던은 9월 10일~11일, 이틀에 걸쳐서 진행됐다. 컨퍼런스는 크게 8개 세션으로 구성돼 있는데, 동시다발적으로 각기 다른 장소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에 관심 있는 주제를 잘 선정해서 들어야 한다. 이번 런던에서는 ‘Multichannel Marketing Summit’, ‘Data & Analytics Summit’ , ‘Video Summit’, &ls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Special Report] 건강한 웹 생태계 조성 위해 ‘나쁜 광고’ 퇴출돼야
디지털 광고의 선진화 및 효율성 제고를 위해서 '나쁜 광고'를 퇴출하고 광고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는 등 인터넷 사업자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됐다.
[Special issue] 총괄 부문 - 2015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16년 전망
올해 초 제일기획에서는 2015년 국내 광고 시장 규모를 전년 대비 약 3.2% 성장한 9조 9,500억 원대로 전망하였다. 현재까지 집계한 결과를 볼 때, 연초 전망치보다 다소 높은 수준인 약 4%대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모바일의 성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면서 플랫폼보다 콘텐츠의 영향력이 더욱 강력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미디어 소비가 동영상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방송광고도 재조명되고 있는 추세다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트렌드 리포트] 2013 ad : tech London을 가다
애드텍 런던은 9월 10일~11일, 이틀에 걸쳐서 진행됐다. 컨퍼런스는 크게 8개 세션으로 구성돼 있는데, 동시다발적으로 각기 다른 장소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사전에 관심 있는 주제를 잘 선정해서 들어야 한다. 이번 런던에서는 ‘Multichannel Marketing Summit’, ‘Data & Analytics Summit’ , ‘Video Summit’, &ls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