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홍기획, 제 35회 DCA 대학생광고대상 개최
대홍기획(대표이사 이갑)이 예비광고인 아이디어 공모전 ‘DCA 대학생광고대상’ 시상식을 열고 수상작을 발표했다. 1984년 제정된 DCA 대학생광고대상은 광고를 통해 아이디어의 창의성을 겨루는 대한민국 대표 대학생 광고 공모전 중의 하나이다. 제 35회 DCA 대학생광고대상은 기획 부문과 작품 부문(인쇄, 필름, 아웃도어, 디지털, 오픈크리에이티브)으로 나누어 모집했으며 롯데주류 피츠,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네스카페 콜드브루, 사람인 등 대학생들에게 친숙한 11개 브랜드가 제시됐다. 올해는 2,800여 명의 예비광고인들이 참가해 총 1,100여 편의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1·2차 예비 심사와 학계·광고계 권위자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작이 결정됐다. 대상에는 ▲피츠 수퍼클리어 ‘시점을 뒤집어버릴 Fitz’ (기획서 부문), ▲한국관광공사 ‘진짜 가을을 찾아 떠나세요’ (작품 부문)가 꼽혔으며 그 외 금상 2편, 은상 4편 그리고 동상 6편 등 총 19편의 작품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대홍기획은 지난 9월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제35회 DCA 대학생광고대상 시상식을 열고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한편 대상 수상자인 2팀에는 상금 500만 원과 더불어 대홍기획 신입 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제공된다.
[News Brief] 대홍기획, 제 35회 DCA 대학생광고대상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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