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숨37° INTERACTIVE CAMPAIGN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8.05.11 12:00 조회 1163
 

‘시크릿 에센스’를 대표로 독자적인 자연·발효 성분의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브랜드 숨37도.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는 숨37도의 소비자를 겨냥하여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며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로서는 파격적인 행보를 하고 있다.
 
펜타브리드는 숨37도의 SNS 통합 운영과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한 샘플링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4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 ‘로시크숨마’의 새로운 TVC가 ON-AIR되면서, 기존에 진행해 온 샘플링 이벤트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캠페인 사이트 내에서 일련의 액션을 통해 소비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내 최고가 라인인 로시크숨마의 신제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의 100% 체험 기회와 본품 증정 이벤트는 물론, Hot Celebrity 이종석이 나만을 바라봐 주는 것 같은 경험을 하고 싶다면 캠페인 사이트에 한 번 방문해보시길!
이종석 ·  숨37° ·  숨37 ·  숨 로시크숨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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