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임대기)은 지난 6월 17일부터 2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64회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은상 1개, 동상 10개 등 총 11개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중 제일기획의 자회사인 영국의 아이리스(iris)가 제작한 아이다스 ‘글리치(Glitch)’ 캠페인이 5개의 상을 받았으며, 국내에서 집행된 유니클로 ‘히트텍 윈도우’ 캠페인은 옥외 부문 동상에 선정되어 국제 시상식 누적 8개째 수상을 기록했다. 그 외 홍콩법인이 제작한 음향기기 브랜드 JBL의 ‘블록 아웃 더 카오스(BLOCK OUT THE CHAOS)’ 캠페인은 인쇄 부문과 옥외 부문에서 중복 수상을, 스페인에서는 삼성전자 ‘다이렉티브 포 삼성(DYTETIVE FOR SAMSUNG)’이 동상을 받았다.
[News Brief] 제일기획, '칸 라이언즈' 11개 본상 수상
제일기획 ·
칸 라이언즈 ·
수상 ·
삼성 ·
유니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