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지난 5월 16일(화) 미국 뉴욕에서 열린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CLIO Sports Awards)에서 ‘맥머도 어드벤처’ 캠페인 영상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노스페이스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맞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란 주제를 내세웠으며, 노스페이스가 디지털 광고회사인 이노레드(대표 박현우)와 스페이스몬스터콘텐츠(대표 김영기)와 함께 공동 기획 및 제작했다.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광고제에서 2014년 신설한 스포츠 전문 분야 국제 광고제이며, 스포츠문화 발전에 이바지한 혁신적인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News Brief] 노스페이스, 클리오스포츠어워드 대상 수상
노스페이스 ·
클리오스포츠어워드 ·
대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