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인으로 살아남기와 성공하기의 지침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류진한 계명대학교 언론광고학부 교수가 세계적인 광고인 사이먼 벡스너(SIMON VEKSNER)의 ‘HOW TO MAKE IT AS AN ADVERTISING CREATIVE’를 번역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를 출간했다. 책 속에는 창의적인 직업을 갖기를 원하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부터 직장 1년차 새내기들의 고민, 그리고 20년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나 이미 자신의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CEO의 생생한 고민과 해결 방법이 제시되어 있다. 또한 광고회사에서의 직장생활 20여 년을 80여 종의 컬러 일러스트와 함께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여행하는 것처럼 세세하게 다루고 있다. 저자인 사이먼 벡스너는 리바이스, 맥도날드, 폭스바겐 등의 글로벌 캠페인을 디렉팅한 크리에이터로 칸 국제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진 광고인이다. 역자인 류진한 교수는 한컴 등에서 21년간 카피라이터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근무하면서 한화그룹, 대우그룹, 현대중공업 등 다수의 캠페인을 성공시켰고 대한민국유공광고인 표창,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 등의 경력을 쌓았다.
[News Brief] 광고인으로 살아남기와 성공하기의 지침서, 「광고 크리에이터 성공백서」
광고 ·
광고인 ·
광고크리에이터성공백서 ·
류진한 ·
광고인으로살아남기 ·
광고인으로성공하기 ·
창의적 ·
CEO ·
크리에이티브디렉터 ·
CD ·
사이먼벡스너 ·
글로벌캠페인 ·
크리에이터 ·
칸국제광고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