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학회(회장 박현수, 단국대학교 교수)는 10월 23일(금)에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추계정기학술대회(이하 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광고, 기술을 입다’라는 큰 주제 아래 광고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마케팅 브랜드, 소비자 심리 등 6개 분과별 다양한 주제 발표와 산업계에서 주관하는 5가지 특별 세션이 마련되었다. 또한 본 행사에서는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동서식품 ‘카누’, KT ‘올레 기가’ 등 6개 브랜드에 대한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과 제일기획 학술상 및 특별 공로상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한국광고학회의 학술대회는 세미나 이외에도 특별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News Brief]한국광고학회, ‘광고, 기술을 입다’ 추계정기학술대회 개최
한국광고학회(회장 박현수, 단국대학교 교수)는 10월 23일(금)에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추계정기학술대회(이하 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광고, 기술을 입다’라는 큰 주제 아래 광고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한 마케팅 브랜드, 소비자 심리 등 6개 분과별 다양한 주제 발표와 산업계에서 주관하는 5가지 특별 세션이 마련되었다. 또한 본 행사에서는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동서식품 ‘카누’, KT ‘올레 기가’ 등 6개 브랜드에 대한 올해의 브랜드상 시상과 제일기획 학술상 및 특별 공로상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한국광고학회의 학술대회는 세미나 이외에도 특별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추계정기학술대회 ·
허니버터칩 ·
카누 ·
올레 기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