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하면 음치男이 멋진男으로! - 크라운 하임
기사입력 2003.08.14 03:02 조회 6578



사랑을 하면 음치男이 멋진男으로! 크라운 하임


  


사랑하는 사람들의 달콤한 마음을 담은 ’’사랑은 초능력이다’’ 편.
김태희, 올여름 달콤한 크라운 하임의 광고 주인공으로 찜!
선유도 공원의 낭만적인 야경과 어울리는 로맨틱한 러브스토리
 

 

  

볼품없는 외모의 한 남자가 있다. 누가 봐도 너무나 사랑스런 한 여자가 있다. 그런 그가 그녀 집 앞에서 어이없는 음치 세레나데를 부르며,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고 있다. 과연 저런 노래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냉장고에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는 과자, 하임의 신규 TV-CM의 광고가 제작되었다. 금강기획이 제작한 이번 광고는 ’’사랑은 초능력이다’’라는 테마 아래 하임처럼 달콤하고 상큼한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어 많은 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 사람을 너무나 사랑하면, 그 사람에게서 땀냄새가 날지라도 그것이 향수처럼 느껴진다. 아무리 못난 얼굴이라도 내 눈에는 미남, 미녀로 보이는 것은 말할 것도 아니다. 바로, 사랑은 무엇이든 아름답고 멋있게 보이게 만드는 초능력 같은 것이기 때문 아닐까? 이번 크라운 하임의 광고에는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들의 달콤한 마음을 담은 사랑이 초능력을 발휘하는 순간을 재미있게 담고 있다.
 

광고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5:5 가리마에 검정 뿔테 안경, 한눈에 보기에도 멋있음과는 거리가 먼 남자가 있다. 그는 볼품없는 외모에 목소리도 듣기 힘들 정도이다. 그리고 한 여자가 있다. 호기심 어린 눈으로 사랑하는 그녀가 나타나긴 하는데, 도대체 저런 노래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가 있을까 싶다. 그 순간 그녀는 하임을 두쪽으로 나누어 들고, 그 사이로 우둔해 보이기만 했던 그 남자가 멋있는 로커로 보이게 된다. 결국 사랑의 초능력으로 둘의 사랑은 이루어지고 그들은 하임을 나누며 사랑을 속삭인다.
 

크라운의 하임은 올해로 12살이 되는 크라운제과의 롱런 제품. 집(house)란 뜻의 하임(HEIM)은바삭바삭한 고급 웨하스 속에 헤이즐넛과 쵸코크림, 생크림을 가득 담고 있어 그 부드러운 맛으로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왔다. 12년의 시간 동안 이제니, 이소라, 명세빈, 전도연 등 다양한 여성의 매력을 가진 모델들이 하임의 이미지를 대변해 왔다. 2003년 부드럽고 달콤한, 파삭하면서도 상쾌한 하임은 자신과 꼭 닮은 탤런트 김태희를 그 주인공으로 선정했다.
 

김태희는 특히 최근 멀티플렉스 극장을 배경으로 한 SBS특별기획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연예계에 발을 디뎠다. 서울대 의류학과에 재학 중인 그녀는 단순히 ’’S대 출신의 CF모델’’로 주목 받기 시작했지만, 최근 ’’스크린’’에서는 진정한 연기자로서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역력하다. 몇 편의 CF출연으로 막 주목 받기 시작할 무렵, 졸업 후 진로에 대해 방황하며 잠시 연예계를 떠났던 김태희가 훌륭한 연기자로서 거듭나기 위해 출사표를 던진 것이다. 이번 CF에서도 유감없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더 나은 한 컷을 위해 마음을 다잡는 그녀를 지켜 볼 수 있었다. 무더운 날씨 속에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밝은 웃음을 잃지 않았던 그녀에게 한 표를 보낸다. 더불어 음치남과 멋진남의 2역을 소화해 낸 신인모델 김 한의 능청스런 연기도 지켜볼 만한 양념거리라고. 촬영은 한강의 선유도 공원에서 진행되었는데, 이곳은 과거의 정수장 건물을 재활용하여 조성한 아름다운 공원으로 숲과 강이 함께하는 휴식 공간이다. 월드컵 분수 및 월드컵공원 등 아름다운 한강을 조망할 수 있고, 밤에는 형형색색의 야간조명으로 색다른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새로운 관광지로 인기이다.
 

이번 하임의 새 광고는 선유도 공원의 앤틱한 분위기와 낭만적인 러브스토리가 잘 어우러져 그 어떤 CF보다 아름다운 영상으로 마무리되었다. 또한 BGM으로는 사랑이 이루어지는 날을 노래한 유리상자의 ’’좋은날’’이 쓰여 한 통의 연애편지 같은 CF가 완성되었다고.



# 스탭 리스트

Client : 크라운제과 크라운 하임

광고회사 : 금강기획

Creative Director : 채구병

Account Executive : 김진현,김동경,유구현

Copywriter : 남혜아

CM Planner : 이재진

Production : 크래커픽쳐스

# Model Profile

본명 : 김태희

생년월일 : 1980. 3.29

학력 : 서울대학교 의류학과 4학년 휴학중

신체조건 : 165cm, 45kg (32-23-33)

취미 : 스키 / 특기 : 그림그리기

출신학교 : 울산 삼신초등학교, 대현중학교, 울산여자고등학교
 

 



 

<광고주 : 크라운제과, 광고회사 : 금강기획>
▒ 문의 : 금강기획 홍보팀
02-513-1893 / 1896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김태희 ·  크라운하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로제청하_ Dear my rosy day
세상 가장 예쁜 술,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 핑크빛 가득한 이 계절에 물들어, 세상 가장 예쁜 술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로제청하 스파클링’! 청하 브랜드에 Newness를 더해준 별빛청하 스파클링에 이어, 새로운 ‘로제청하 스파클링’ 출시로 청하 스파클링 브랜드 라인은 더욱 탄탄해졌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