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하세요? 멋진 이벤트를 제안합니다 - 우리카드
기사입력 2003.06.24 10:05 조회 7720



"주말에 뭐하세요? 멋진 이벤트를 제안합니다."

  

 

사랑은 이벤트다! 우리카드 새 TV-CM
아내가 준비했던 꽃시장 이벤트에 이은 남편의 감동 이벤트!

가벼운 나들이를 통해서도 사랑하는 이에게 온 세상을 선사할 수 있는 이벤트!
한번 시도해 보세요~

 

 

 

지난 봄 꽃시장에서 진한 향기를 뿜어내며 주말 이벤트를 즐기던 김희선 이병헌이 화창한 초 여름을 맞아 시원한 나들이를 떠났다. 이번에는 남편 이병헌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펼쳐낸다. 전편에 이은 이들의 새로운 주말 이벤트에서 많은 부부, 연인들이 사랑을 주고, 받는 법에 관한 ’’힌트’’를 얻게 될 듯하다.



광고 엿보기

푸른 하늘과 초록빛 나무와 풀숲이 어우러진 장소로 남편 이병헌이 나들이를 제안한다. ’’이번 주말엔 아내를 나만의 별장으로 초대해보세요.’’ 오랜만에 자연의 싱그러움을 만끽하는 부부의 모습이 보이고, 이내 남편은 아내 김희선의 손을 끌어 주위에 펼쳐진 경관을 가리키며 이야기 한다. ’’십만 평의 정원과 백만 평의 수영장, 그리고 천만 평의 하늘까지 당신께 드립니다.’’ 남편의 손끝에서부터 시야에 가득 들어오는 초록과 푸른 바다와 눈이 부시도록 청명한 하늘. 이순간 아내는 백만장자가 부러울 것 없다. ’’사랑 받고 있는’’ 마음의 부자가 되었기 때문이다. 우리카드는 이 모두를 한가지로 정의한다. ’’사랑은 이벤트다’’ (나레이션) 끝으로 이병헌, 김희선 커플이 함께 두 팔로 둥근 원을 그려보인다.

’’우리카드’’ 사랑은 이벤트다. 이벤트 하나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은 기다림이 되고 설레임이 되고 사랑이 되기도 한다. 그 뿐만이 아니다. 이벤트를 준비한 사람도 연인의 행복한 모습을 볼 때 백 배, 천 배의 행복을 돌려 받는 것 같은 기쁨을 느낀다. 그것이 바로 이벤트의 묘미가 아닐까? 우리카드는 광고캠페인 테마인 ’’이벤트’’를 통해, 사랑을 ’’상대에게 행복을 주는 실천, 행동, 그리고 이 모두를 가능케 하는 마음’’으로 정의한다. 그래서 지난 3월 초부터 선보인 ’’꽃시장’’편은 아내가 남편의 손을 끌고 주말 꽃시장을 찾아 사랑을 재확인하는 작은 이벤트가 소재였다. 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우리카드 광고, ’’나만의 별장’’편은 아내의 ’’꽃시장’’에 대응한 남편의 이벤트편이라고 할 수 있다.

전편에서 아내(김희선)의 꽃시장 이벤트에 화들짝 놀랐던 남편 이병헌이 이번에 ’’짠’’ 하고 준비한 이벤트는 바로 별장 나들이이다. 어디 얼마나 멋진 별장을 가졌길래? 다소 속물스런 상상이 솟아 오르다가 푸르른 잔디는 10만평의 정원이요, 저 넓은 바다는 100만평의 수영장이라며 1000만평의 하늘까지 곁들여 풍요로운 선물을 하는 남편의 속사랑을 확인하고 나면 잔잔한 미소가 떠오른다. 그들의 정원과 수영장의 실체(?)를 목도하고 나면, 강산은 들일 데 없으니 병풍처럼 둘러두고 보겠다는 시조가 떠오른다. 현재에 만족하되 그 가치를 충분히 활용할 줄 아는 지혜가 느껴지는 것.

그도 그럴 것이 우리카드는 탄생부터 지금까지 ’’우리’’와 ’’마음으로 쓰는 카드’’를 강조하며 소비위주의 광고 메세지를 지양하고 카드업계에 ’’가치 있는 소비’’를 내세우는 카드문화를 선도해왔기 때문이다. 흔히 할 수 있는 나들이도 깜짝 놀랄 만한 별장으로 만드는 남편의 마음을 보여줌으로써 ’’이벤트의 묘미’’를 쏠쏠히 느끼게 하며, 마음으로 쓰는 카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우리카드 ’’나만의 별장’’편. 전편의 ’’꽃시장’’편과 마찬가지로 생활 속 작은 실천이 얼마나 큰 행복을 선사해 주는지를 생각하게 한다.
 

촬영 뒷이야기

촬영은 5월 26일 27일 양일간 제주도에서 진행되었다. 특히 둘째날에는 금영해수욕장에서 바닷가씬의 촬영이 있었는데, 이곳에서 이병헌과 김희선의 유명세를 단단히 확인할 수 있었다. 마침 수학여행을 온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이 이들을 알아보고 벌떼처럼 모여 들었기 때문이다. 악수를 청하고, 싸인을 해달라고 조르고, 모델 매니저를 비롯해서, 스텝들은 이들을 통제하는데 진땀을 흘려야 했다. 이러한 광경을 보고 있던 광고주는 마냥 싫은 것만은 아닌 듯 했다. 자사의 모델 파워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었기 때문이리라. ’’사랑은 이벤트라는데...’’ 마음은 있는데 실천이 안 된다? 그렇다면, 비록 꽃 한 송이라도 마음을 담으면 가치가 달라진다는 우리카드의 ’’가치소비’’론에 귀를 기울여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BGM: 올웨이즈 ‘그녀에게’ "이번 주말엔 아내를 나만의 별장으로 초대해보세요. 십만 평의 정원과 백만 평의 수영장 그리고 천만 평의 하늘까지 당신께 드립니다."

 (이병헌) "사랑은 이벤트다."

(김희선) "우리카드" (이병헌)

 

 

<광고주 : 우리카드, 광고회사 : 코래드>
▒ 문의 : ㈜코래드PR팀 박종선국장 
☎ 02-2193-8065
허지연 02-2193-8053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이병헌 ·  김희선 ·  우리카드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