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EW-BUSINESS] 밖으로 나온 메신저 캐릭터
- 2017.01.10 12:00 | INNOCEAN Worldwide
- 유명 IT기업의 신제품 론칭일도 아닌데 37℃가 넘어가는 땡볕 아래에서 줄을 서는가 하면, 신규 캐릭터의 프로필을 줄줄 외운다. 이제까지 대한민국에서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에 대해 애정을 갖고 논하며 재미있어 하고 공감하는 경우가 또 있었을까? TEXT. 권경대 부장 (AE, INNOCEAN Worldwide) COOPERATION. KAKAO FRIENDS, LINE FRIENDS
- [VIEW-ISSUE] 사연 있는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 2017.01.09 12:00 | INNOCEAN Worldwide
- 오늘도 어김없이 대화창을 열어 내 기분을 대신할 캐릭터 이모티콘을 찾아 날린다. 익살스러움과 귀여움을 풀세트로 장착한 아이들이다. 근데 보이는 게 전부인 줄 알았더니 저마다 숨은 사연 하나씩은 가지고 있더라. 이 친구들의 사연을 알고 나면 아마도 훨씬 더 애정 충만하게 감정 이입할 수 있지 않을까. 귀여운 얼굴 뒤에 감추고 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들. 어쩐지 내 이야기 같고, 당신 이야기 같다. TEXT. Life is Orange 편집팀 C
- [trend report] 브랜드의 이상향, 카탈로그
- 2014.06.26 03:15 | INNOCEAN Worldwide
- ‘이것이 바로 당신이 원하던 겁니다.’ 우연히 뒤적여본 작은 책자가 속삭인다. 과연 정말일까? 멋들어진 글과 사진으로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고, 그것을 고스란히 반영한 브랜드가 바로 여기 있음을, 슬그머니 제시하는 것. 하나의 소책자에 불과했던 카탈로그는 어느덧 이렇게 영리한 의사소통 방식의 하나로 등장했다. 한 권의 책을 소장하고 싶다는 마음은 바로 내가 꿈꾸던 이상향이 그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