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월간 2024밈] 3월 편 - 국가권력급 밈 모음집
-
2024.03.11 02:06
| HS Ad
-
카카오톡 테마
맛있다! 맛꿀마?
국가권력급 밈 모음
03월의 챌린지(feat. 움파룸파&꽃집)
환승연애 리뷰
요즘 화장품 어디서 사!?다이소 화장품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4월의 디데이
-
2024.03.08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
-
겨울에 온기를 찾아, ‘온천’을 콘셉트로 한 감성 공간
-
2024.01.30 01:57
| HS Ad
-
눈이 소복하게 쌓이는 겨울의 한복판입니다. 추운 날씨만큼 활동 범위도 움츠러드는 시기인데요. 그래도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 때문에 집에만 머물기엔 아쉬운 시간이기도 하죠. SNS가 놀이처럼 확산되고 하나의 문화 키워드로 자리 잡으면서 인증과 기록에 적합한 공간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는 건 이제 누구나 아는 사실인데요.
-
-
리테일 미디어 글로벌 동향 및 광고 시장의 변화
-
2023.12.29 10:49
| HS Ad
-
2024년은 높은 금리와 부채 부담 증가로 인해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해가 될 것입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더욱 중시하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 시장 또한 이런 경제적 변화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광고 노출과 클릭을 유도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경제가 불안정할수록 효율이 감소합니다.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1월의 디데이
-
2023.12.11 12:49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1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 S쓰!
-
-
[월간 2023밈] 12월 편 - 준비되지 않은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12월
-
2023.12.11 11:23
| HS Ad
-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항공샷
준비되지 않은 나에게 성큼 다가와 버린 크리스마스
1월 1일 음악 추천
한국판 심즈 인조이
-
-
[월간 2023밈] 09월 편 - HS애드, 밈집 앤나 여러분 셋의 만남 기쁘다
-
2023.09.11 12:00
| HS Ad
-
광고, HS애드 앤나 밈집
셋의 만남 기쁘다
밈집에 미치는 이유
모래하트샷
HS애드의 도도독…!
-
-
인문학적 시선으로 본 팝업스토어
-
2023.09.04 02:08
| HS Ad
-
“그만 거둘까?”
“잘 생각했네. 봉평장에서 한 번이나 흐뭇하게 사본 일 있을까. 내일 대화장에서나 한몫 벌어야겠네.”
(......) 절렁절렁 소리를 내며 조선달이 그날 산 돈을 따지는 것을 보고 허생원은 말뚝에서 넓은 휘장을 걷고 벌여놓았던 물건을 거두기 시작하였다. 무명 필과 주단바리가 두 고리짝에 꼭 찼다. 멍석 위에는 천 조각이 어수선하게 남았다.
-
-
전통을 현대적 감성으로 새롭게, 세대 간의 연결고리가 된 할매니얼 트렌드
-
2023.07.19 12:00
| HS Ad
-
최근 심심치 않게 등장하는 용어가 있습니다. ‘할매니얼’이라는 단어 들어보셨나요? 할머니를 뜻하는 사투리 ‘할매’와 밀레니얼이 합쳐진 신조어로 젊은 세대들이 과거 할머니 시대의 음식, 패션 등을 재해석하여 새로운 경험과 취향 소재로 활용하는 뉴트로 감성을 포괄적으로 의미하고 있는데요.
-
-
콘텐츠와 형식, 메시지와 매체의 상관관계
-
2023.06.12 12:00
| HS Ad
-
보통, 사람들은 콘텐츠가 전부라고 생각한다. 콘텐츠가 전달만 된다면, 어떤 형식을 선택할지에 대해서는 깊이 생각하지 않는다. 물론 콘텐츠는 우리가 당장 인식하는 것이고, 공감하는 것이고, 따를 수 있는 실체적인 요소다. 그러나 때로 형식이 콘텐츠를 만드는 경우도 있다. 비유해 보자면 몸과 생각,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이런 관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