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INNOCEAN Essay] 2018 디스커버리 후기
-
2019.01.03 12:00
| INNOCEAN Worldwide
-
올해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것은 큰 영광이었습니다. 전 세계 동료들과 서울에서 지낸 일주일은 결코 잊지 못할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꼼꼼하고 세밀하게 계획되었는지 보면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점만 봐도 이노션이 어떤 회사인지, 한국은 어떤 나라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었죠. 본사 동료들이 이 행사를 위해 투자한 시간과 노력은 정말 대단했으며, 이들의 환대에서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INNOCEAN Essay] 생각은 크게 하고, 행동은 작게 하라
-
2018.11.07 12:00
| INNOCEAN Worldwide
-
“INNOCEAN Essay”는 이노션 임직원이 직접 작성한 자유기고로 꾸며지는 코너입니다. 그들의 개인 생활을 들여다 보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견해,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분석 등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호에서는 “INNOCEAN Essay”의 첫 번째 작성자인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국법인의 Greg Braun ECD의 경영철학에 대해 들어보겠습니다.
-
-
[INNOCEAN Essay] 설득과 홍보를 위한 광고에서, 행동 변화를 일으키는 마케팅의 시대로
-
2018.09.28 12:00
| INNOCEAN Worldwide
-
오랜 세월 동안 기업의 마케팅 활동이나 광고는 상품을 더 잘 팔기 위해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판매 촉진 활동 중 하나로 인식되어 왔다. 기업의 입장에서는 마케팅 활동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다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드는 필수적인 투자이지만, 소비자들에게는 광고의 메시지가 순수하게 믿을 수 없는, 일종의 ‘지름신 자극제’와 같다고 생각하는 편견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점점 더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를 피하는 방법을 찾아내고 있다. 하지만 최근 광고와 마케팅 활동이 단지 기업의 판촉 수단이 아니라 사람들의 인식과 일상을 바꾸는 매개체로서의 역할도 할 수 있다는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
-
이노션 제작 현대차 인도 온라인 광고 2편,유튜브 조회수 ‘쌍2억뷰’ 흥행 돌풍
-
2018.09.11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이 제작해 인도 광고사를 새롭게 쓴 현대자동차 캠페인 영상이 후속편으로 또 한번 인도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첫 번째 영상 <아버지와 아들>편이 2억2,000만뷰를 넘어서며 인도 역대 최다 조회수 광고로 등극한 데 이어 후속편 <군인의 임무>도 2억뷰를 돌파한 것이다.
-
-
[Publisher’s] 발행인의 글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바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지만, 사물과 부딪히는 소리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음식은 맛으로 느낄 수 있지만, 씹는 소리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듯, 시각, 미각, 후각, 촉각 그리고 청각으로 구성된 감각은 별개의 것이 아닌,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
-
[Inspiration] 바다의 소리를 담다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시시때때로 변하는 바다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비슷하지만, 매우 다양한 형태로 움직이는 바다의 모습을 포착한 피에르 카로 Pierre Carreau의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들썩이는 파도 소리가 절로 들리는 듯하다. 파리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피에르 카로는 평소 바다와 자연으로부터 예술적 영감을 받아 , , 등 바다와 관련된 작업을 주로 선보인다.
-
-
[Keywords] 소리를 말하는 사람들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언어가 끝나는 곳에서 음악은 시작된다.”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Wolfgang Amadeus Mozart 음악가
“소리는 사람들의 관심에 큰 영향을 미친다.” 월터 머치 Walter Murch 영화 편집자
“인간의 마음속에서 흘러나온 소리는 어떤 것이든 절대로 무시해서는 안돼.”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The Miracles of the Namiya General Store, 2017> 中
-
-
[Message] ‘사운드’라는 표현 방식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광고에 사용되는 ‘사운드 Sound’는 기획 의도에 따라 수많은 변수를 거쳐 등장하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광고의 사운드 세계란 무엇이며, 어떤 것들이 있는지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서희곤 그룹장을 통해 들어 보았다.
-
-
[Commentary] 사운드로 완성하는 광고 캠페인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백 그라운드 음악을 뜻하는 BGM Background Music이나 다양한 소리 효과 Sound effect처럼 소리도, 종류도 다양한 사운드는 광고 캠페인에 있어 단지 하나의 장치 요소일까? 아니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일까? 이노션이 제작한 광고 캠페인 제작기를 통해 알아보는 사운드의 역할과 그 효과에 대해 알아본다.
-
-
[BRAND STORY] 감성으로 기술을 이야기하다, 애플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부터 아이폰까지 기계뿐 아니라, 음악산업에서도 혁신을 이룬 애플 Apple. 애플이 이룩한 다양한 기술적 진보 중에서도 그들이 만든 음악 생태계가 흥미로운 건 음악에 대한 집요한 관심과 음악 비즈니스가 끼친 문화적 영향력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