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vey Nichols 2014.03.04 12:00
lhs2773 조회 2463 / 덧글 0
Harvey Nichols

세계적인 백화점 하비니콜스(HARVEY NICHOLS)는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보수적인 브랜드보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참신한 광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물건을 구매할 때의 구매심리를 이용한 광고입니다

. Gizmos(기계), gadgets(기기) and limited edition collectibles now available

기계, 기기 그리고 지금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세요

재미있는 각종 캐릭터와 장난감이 의류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한정판이라는 점을 이용해서 소비자를 더 부추기면서 구매를 유도하고 있고

 

캐릭터나 장난감이 물건을 구입하게 만드는 하비니콜스의 마케팅전략을 엿볼 수 있는 광고입니다

 



Vinyl


Manga

Vintage


 

Advertising Agency: FP7, Dubai, United Arab Emirates

Executive Creative Director: Paul Banham

Creative Director / Art Director: Husen Baba

Creative Group Head / Copywriter: Ali Mokdad

Retoucher: OneLab

Illustrator: Tarek Samaan




백화점 ·  장난감 ·  의류 ·  마케팅 ·  구매 ·  소비자 ·  고객 ·  잡화 ·  한정판 · 
일간 베스트 동영상더보기